티스토리 뷰

11월 셋째 주 영화 개봉예정작 순위 1위였던 '서울의 봄'이 개봉하자마자 평단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상영작 1위를 차지했습니다. 황정민의 연기변신은 놀라울 정도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2위는 주인공보다 더 주목받았던 조커의 명연기가 돋보였던 '다크 나이트'가 차지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서 3위는 비투비의  '비투비 타임:비투게더 더 무비'가 차지했으며, 4위 '프레디의 피자가게', 5위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6위 '사채소년 ', 7위 '헝거게임: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8위 '더 마블스', 9위 '빅슬립', 10위 '스노우 폭스'가 현재 상영작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서울의 봄'의 장기집권이 예상됩니다. 그럼,  2023년 11월 마지막주 영화 개봉예정작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위 싱글 인 서울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1위는 '싱글 인 서울'이 차지했습니다. 11월 셋째주 개봉예정작 1~4위까지 다 개봉한 가운데 셋째 주 5위였던 싱글 인 서울이 드디어 개보예정작 1위를 차지했는데요. 로코 장인 임수정과 이동욱이 보여줄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2위 괴물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2위는 '괴물'이 차지했습니다. 괴물은 '어느 가족'을 연출하며,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최신작으로 아들 '미나토'를 사랑하는 엄마 '사오리'가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끼고 학교에 찾아가면서 아들과 관계된 인물들과의 갈등을 이해하고, 과연 괴물은 누굴까? 하는 질문을 던지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3위 나폴레옹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3위는 '나폴레옹'이 차지했습니다. 감독 리들리 스콧과 오스카의 주인공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도 많은 이슈가 되었던 나폴레옹은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나폴레옹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거라는 기대가 큽니다. 세상을 정복한 영웅이지만 아무것도 갖지 못한 황제 나폴레옹. 그 대서사시를 감상해 보세요.


4위 겨울왕국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순위 4위는 겨울 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영화 '겨울왕국'이 차지했습니다. 2014년 개봉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11월 30일 웨이브를 통해서 재개봉한다고 하네요. 엘사와 안나의 자매가 펼치는 겨울이야기는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게 해 줍니다.


5위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순위 5위는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이 차지했습니다. 아직도 파워 디지몬을 좋아하는 어른들도 있읉텐데요. 영화도 어른이 된 선택받은 아이들이 디지몬 사상 최대의 위기를 극복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6위 겨울왕국2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순위 6위는 '겨울왕국2'가 차지했습니다.  

개봉예정작 4위를 차지한 겨울왕국과 마찬가지로 웨이브에서 11월 30일 재개봉하는데요. 전편 겨울왕국을 제작했던 제작진이 그대로 모두 참여해 완성한 작품으로 겨울왕국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 한번 맛볼 수 있습니다.


7위 3일의 휴가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순위 7위는 '3일의 휴가'가 차지했습니다.

3일의 휴가는 죽은 지 3년째 되는 날 하늘에서 3일간의 휴가를 받은 복자(김혜숙)가 딸 진주(신민아)를 보러 지상에 내려와서 겪는 3일간의 여정을 그린 영화로 '7번 방의 선물',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감동을 안겨준 유영아 작가의 시나리오로 많은 감동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8위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태민 : 엔.지.디.에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8위는 태민의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TAEMIN:NGDA'가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CGV극장을 통해 찾아옵니다. 

가수 태민의 비대면 콘서트로 다채로운 음악과 다이내믹한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습니다.

 

 


9위 극장판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진정한 용기!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순위 9위는 '극장판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진정한 용기!'가 차지했습니다. 보기 드문 한국판 3D애니메이션으로 '철수'와 '쿠왕'이 겁쟁이에서 탈출하려고, '용기의 가루'를 찾아 나서는 여정과 위기에 빠진 박살행성을 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0위 수운잡방

11월 마지막주 개봉예정작 10위는 요리이야기를 다룬 '수운잡방'이 차지했습니다. 매번 과거시험에 낙방하는 김유(윤산하)가 공부를 하기 위해 절로 들어가고 거기서 만난 최고의 맛을 보여주는 계암(김강민)을 만나면서 미식의 세계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영화 개봉예정작 2023년 11월 마지막주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한국영화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현재 개봉영화 순위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이미지 출처 : 다음 영화

 


 

 

 

 

반응형